경남-함안-2022-00415에서

도토리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16년 키운 반려견을 떠나보내고 5년이 지난 뒤 슬펐던 마음이 다시 단단해졌을 무렵, 새로운 반려견을 맞이하고자 포인핸드와 유기견보호소의 공고도 보고 임시보호 중인 친구들도 살펴보곤 했어요. 그러던 중 임시보호 중인 토리를 발견했습니다♥

토리는 해외입양을 준비하다가 입질이 있어서 임시보호를 거치는 중이었어요. 너구리와 여우를 섞어둔 느낌의 와일드한 외모와 흰 양말이 매력 포인트였던 토리에게 꽂혔습니다. 다행스럽게도 토리의 임시보호가 한 달을 채워갈 때쯤 입질이 많이 개선되었고 안아 들거나 먼저 다가가면 쉬를 해버리는 부분도 개선되었어요. 입질이 있음에도 임시보호 초반에 연락드렸던 저에게 입양 전제 임시보호를 할 기회를 주셨고 청주에 가서 토리를 데리고 왔습니다. 태어난 지 1년 만에 하는 첫 산책에선 바닥에 납작 엎드려 버려서 실패했지만, 이후 산책하러 나가기만 하면 환장한 망아지처럼 여기저기 날뛰면서 온 동네 시선 집중하게 만들더니, 2주 차 끝나갈 무렵에는 산책 습관도 매우 점잖아졌고 입질도 완전히 사라지고 애교 뿜뿜 뽀뽀에 환장한 사랑둥이 토리가 되었습니다♥ 2주간의 입양 전제 임시보호를 하고 토리와 좋은 추억을 많이 쌓으면서 남편과 상의해서 입양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입양 고민은 당연한 문제입니다. 충분히 고민해 보시고 정말 가족으로 받아들일 마음이 생긴다면 꼭 입양해 주세요. 

입양하신다면, 물론 포기해야 할 부분도 있지만, 그 이상으로 가족에게 얼마나 큰 웃음을 주고 일상의 행복한 활력소가 되는지 깨달으실 수 있을 겁니다. 저는 입양 후, 매일 경험하고 있습니다♥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