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출신에서 

커피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원래 강아지를 입양하고 싶어 개인 분양을 알아보고 있었어요. 그런데 비 오는 날 죽어가는 새끼 길냥이를 줍게 되어 병원 들락거리며 입양자, 임보자를 알아보던 와중 아이를 잃게 되었어요. 그때 갈 곳 없어 생명을 잃는 아이가 하나라도 덜했으면 하는 마음이 생겨서 구조묘 임시 보호처를 구하시는 분께 연락 드려 커피를 알게 되었죠. 그때 커피는 안락사 목록에 올라갈 예정이었어요. 보호소의 사진으로만 확인하다 실제로 두 눈으로 커피를 마주한 순간 이 아이는 내가 평생 함께해야겠다 싶은 마음이 들더라고요. 사전에 듣기로는 예민하고 다가가기 힘들 거라 했는데 첫날부터 헤드번팅에 그르릉그르릉~  병원 다녀와서도 그르릉~ 


커피도 제가 가족이 될 거란 직감이 들었던 거겠죠? 지금까지 3년 동안 살면서 단 한 번도 발톱 비 오는 날 이빨 세운 적이 없는 우리 예쁜 커피. 입양 초반에 입원 한 번 한 걸로 만족하자. 앞으로는 평생 아프지 말자?♥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구조 당시나 보호 중인 아이의 상태만으로 판단하지 않으셨으면 해요. 내가 사랑을 주는 만큼 아이도 이뻐지고 사랑스러워진답니다.

 애기일 때 입양하는 것도 좋지만 이미 다 큰 아이의 경우 성격 형성도 이미 되어있어 보호자 분들과 공감이 더 잘될 거라 믿어 의심치 않아요!

다 같이 행복해지는 길일 거예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