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정선-2021-00259에서

모모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야근이 많았던 일에서 칼퇴가 가능한 일로 직장을 바꾸게 되면서 강아지 한 마리를 입양하려 했습니다, 당연히 유기견 입양을 생각해서 포인핸드를 찾아봤고, 모모를 처음 봤을 때 딱 우리 가족이라 생각했습니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이 좋아하지 않는다는 까만 털, 품종견으로 보이지 않고, 얼마나 클지 몰라 꺼려지는 그런 외모였죠. 하지만 저희에겐 너무 귀엽기만 했어요. 바로 전화를 해서 데려간다고 했고 서울에서 정선까지 3시간 넘는 시간을 달려 만나게 되었습니다. 다 커보니 생각보다 대형견도 아니었고 까만 털에서 누렁이가 되었지만, 이런 미래를 예측할 수 없다는 게 더 특별한 것 같아요. 개인적으로 유기견 입양 (특히 미품종견) 인식변화를 위해 미래 맞히기 이벤트도 개인 인스타에서 진행했어요. 모모가 우리 가족이 되어 너무 좋고 행복합니다. 


P.S. 모모의 이름 유래는... 처음 본 얼굴이 ‘모’ 이렇게 생겨서 모모라고 지었답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유기동물을 입양할까 아니면 펫샵에서 분양 받을까를 고민한다면 입양을 추천합니다. 

펫샵의 아이들은 당신이 생각할 수도 없을 정도로 잔인한 방식으로 생산(!)되는 아이들입니다. 

생산되는 아이들이 아닌 낳아진 아이들을 입양해 주세요. 잔혹한 생산을 멈추게 하는 방법 중 하나이기도 합니다.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