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아산-2020-00993에서

애기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키우던 반려견이 16살 생일 2주 지나고 무지개다리를 건넜어요. 아이 초등학교 1학년 입학하고 얼마 안 지나서였죠. 다시는 안 키우려고 했는데 딸이 강력하게 원해서 보호소 공고와 여러 유기견·묘 카페를 보던 중, 아산시 보호소에서 공고 중이던 고양이를 보고 입양신청서를 보내고 입양했습니다. 딸아이와 친구처럼 잘 지내고 너무 사랑스러워요.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입양은 신중하게 생각하세요. 입양 전에 공부하고 입양했는데도 모르는 게 너무 많더라고요. 

고양이카페에 많이 물어보고 찾아보며 참고를 많이 했어요.


경기-화성-2020-01670에서 

도토리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처음 공고 사진을 보고 찾아간 강아지는 꼬리를 프로펠러처럼 돌리는 멋진 모습이었습니다. 그 꼬리에 마음을 빼앗겨 데려오기로 결정했는데, 생각보다 쫄보 강아지였어요. 음식 이름으로 이름을 지으면 오래 산다는 말에 우리 자매의 돌림자에도 맞는 ‘도토리’라는 이름을 붙였습니다. 처음엔 모든 것이 낯선 환경이었겠지만, 서서히 적응하면서 이제는 차분하지만 때로는 용감한 강아지 도토리가 되었어요! 우리 곁에서 1000일을 넘어서도 함께해 줘서 고마워, 오래오래 행복하자, 사랑해!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보호소에는 아픈 아이들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건강한 아이들도 많아요. 보호소에서 지낼 수 있는 기간은 짧습니다. 

따뜻한 가정에서 지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어딘가에는 당신을 간절히 기다리는 아이가 있습니다. 

그들의 울타리가 되어주세요. 구매하지 말고, 입양하세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