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남해-2022-00212에서 

김레이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해외로 입양 보낸 강아지의 이야기를 담은 <캐나다 체크인>이라는 프로그램을 보고 임시보호라는 걸 해보고 싶었습니다. 마침 일도 쉬고 있고 시간적 여유가 생겨서 임보가 필요한 아이를 데려와야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러다 우연히 인스타에서 레이 임보 공고를 보았는데 임보 공고가 열 번이나 올라왔지만 아무도 임보, 입양 문의를 하지 않았다고 하더라고요. 그걸 보고 문득 ‘아, 이 강아지를 데려와야겠다’는 생각이 들어 구조자에게 연락했고, 임보를 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엔 임보를 하면서 좋은 입양자분에게 가기 전까지 따듯한 집에서 재미난 추억 많이 만들어야지 하고 생각했는데 레이와 지낸 지 일주일이 되었을 때 문득 ‘레이를 다른 사람한테 보낼 수 있을까?’, ‘못 보낼 것 같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레이를 오랫동안 혼자 두기 힘들 것 같아 지금은 스케줄 근무로 시간을 바꿔 저는 주간 근무, 남편은 야간근무로 일을 하며 레이와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처음 레이를 만났을 땐 산책도 해본 적이 없어서인지 산책을 무서워하고 밖에 나가는 것 자체를 두려워했습니다. 


낯선 사람도 무서워하고 다른 강아지도 무서워해서 벌벌 떨었지만, 매일매일 산책과 여러 곳을 데리고 다니니 지금은 동네에서 제일 깨발랄한 강아지가 되었답니다. 강아지도 좋아하고 사람도 좋아하는 우리 강아지 김레이와 오랫동안 행복하게 살겠습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저도 몇 년 동안 고민하다가 ‘임보부터 시작해 보자’는 생각으로 시작하게 된 건데 결국 임종보호까지 하기로 했습니다. 

‘왜 더 빨리 입양하지 않았을까’하는 점 말고는 단 한 번도 후회한 적 없는 것 같아요. 

레이를 만나서 하루하루 더 행복합니다.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