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포천-2023-00694에서

순둥이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형제묘인 14살의 삼동이와 13살 딱지와 함께 살다가 작년 12월 삼동이가 갑작스럽게 고양이 별로 떠나게 되면서 딱지가 매일 집 구석구석 삼동이를 찾아다니고 부르면서 우울해했습니다. 단순히 새 고양이가 귀엽다고 생각하여 덜컥 입양하는 것은 무언가 부족하다고 느꼈습니다. 시간을 두고 천천히 아이들의 사진 하나하나 보며 기다리다가, 어느 날 포천에서 구조된 어떤 아기 삼색 고양이의 눈을 보는 순간 강한 끌림을 느꼈습니다. 표정과 눈이 너무 불쌍한 표정으로 글썽글썽해서... 지켜주고 싶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은 마음이 들었습니다. 보는 순간 순둥이라는 이름이 생각났습니다. 공고 중인 아이였고 입양 신청서 작성 전, 며칠 동안 생각의 시간을 갖는 중에도 시도 때도 없이 그 아이가 생각이 났습니다. 아프진 않을지 뭘 하고 있을지 궁금했고 혹시 밤사이 아파서 ‘종료(자연사)’라는 문구가 뜨진 않을지 걱정하는 스스로를 보며 입양 신청의 결심을 굳혔습니다. 그렇게 순둥이는 기적처럼 우리에게 와주었고 지금 무척 행복한 시간을 보내고 있습니다. 행복한 사진을 1장 밖에 보내지 못하는 것이 너무 아쉬울 정도로요. 딱지와도 잘 지내고 있습니다. 앞으로 냥이 둘이 사이좋게 집사와 행복하게 살 겁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입양하기 전부터 또 한 아이를 받아들여 10여 년이 넘는 기간 동안 책임질 수 있을지에 대한 고민이 가득했습니다. 그렇게 포인핸드를 눈팅만 하던 중 한 아이를 보게 되었습니다. 공고 사진이지만 눈빛을 보는 순간 시도 때도 없이 생각나기 시작했고, 안쓰러웠고 지켜주고 싶었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입양을 고민하는 예비 보호자 분들도 그렇게 계속 눈에 밟히는 아이를 만나신다면 후회하지 않으실 겁니다. 저도 순둥이도 지금 정말 행복해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