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출신에서 

쪼롱&쪼숙이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2년 전 겨울 우연히 포인핸드 어플에서 슬픈 표정의 작은 강아지를 보게 되었어요. 10살 추정의 나이라 공고 사진에는 안타까워하는 댓글들이 보였고, 저 역시 같은 마음으로 고민했습니다. 추운 2월의 날씨에 얼마나 견딜 수 있을까 싶어 고심 끝에 보호소에 전화를 걸었고 모든 준비는 반나절도 되지 않아 빠르게 이뤄졌답니다. 실제로 본 강아지는 너무도 작아 이름을 쪼숙이라고 지었어요. 입양신청을 하고 돌아오는 버스 안에서 쪼숙이는 너무도 행복한 미소를 지었고 입양을 고민했던 저의 마음이 너무나 미안해질 정도였지요. 집에 도착해 살펴본 쪼숙이의 양 옆구리에는 멍이 있었고 배에는 큰 수술 흉터가 남아 있었어요. 이빨은 썩다 못해 거의 녹았고 검진 결과 한쪽 늑골 골절도 있었답니다. 중성화 수술 시에는 자궁에 수술 흔적도 남아 있었다고 해요. 이 나이까지 쪼숙이가 어떻게 살았는지 모르겠지만 남은 날까지 최선을 다해 사랑을 주겠다고 다짐했어요. 6개월 전 암 진단을 받고 검사와 치료를 하며 저에게 큰 힘이 된 것은 그 약속이었어요. 가족이 되어 마지막까지 함께 하겠다는 약속에 대한 책임이 치료에 대한 의지를 강하게 해주었답니다. 제가 살리고 싶던 아이가 저를 살게 만들었어요. 이렇게 멋진 쪼숙이를 만나게 해주신 포인핸드에 감사드립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키우던 강아지들을 떠나보내고 다시는 반려동물을 키울 수 없겠다고 생각했던 우리 가족이었지만 결국은 다시 아이들의 손을 잡았습니다. 

공고 나이 10살은 추정 나이라 정확하지 않다고 해요. 숫자로 인해 작은 아이들이 보호소에서 별이 되지 않도록 용기 내 주세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