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기장-2021-00114에서

뭉치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독립 후, 두 번의 파양을 겪은 고슴도치 또치를 입양하게 되었어요. 또치를 키우면서 고슴도치 공부를 위해 고슴도치 카페에 가입했고, 고슴도치에 대한 지식을 차츰 쌓아가던 중에, 뭉치의 유기 공고를 보게 되었죠. 입양은 조금 무리인 것 같아 뭉치를 임시 보호하기로 했었답니다. 유기 보호소 리빙박스에 담겨 있던 뭉치는 작은 몸으로 폴짝폴짝 돌아다니고 있었죠. 거리를 돌아다니느라 옆 가시들이 많이 부러진 상태였지만, 다행히 건강에는 이상이 없었죠.

입양 신청 글을 올렸지만 내심 아무도 신청자가 없길 바랐어요. 싱숭생숭한 마음이었죠, 결국은 먹성 좋고 활동적인 뭉치를 우리 가족으로 받아들이게 되어 현재는 행복한 일상을 즐기고 있습니다. 휴지심을 재밌게 가지고 노는 모습을 SNS에 올렸더니 TV 동물농장에서도 연락이 오고, 방송에 출연하게 되어 뭉스타가 되었답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예쁜 우리 아가들이 아플 때 옆에서 잘 돌봐 줄 수 있고 귀찮아하지 않고 평생을 함께할 수 있다는 확신이 있으시다면 포인핸드를 통해 입양해 주세요. 아픈 상처를 보듬어 주세요. 항상 아가들이 기다리고 있어요. 사랑을 받고 사랑을 줄 준비가 되어있는 예쁜 아가들이.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