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출신에서 

나무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안녕하세요 경기도 수원에 사는 나무네 가족입니다! 저희는 결혼 2년 차 신혼부부인데요, 원래부터 유기견에 대해 관심이 많았던 터라 신혼 초에 반려견을 입양하기로 결정한 후 바로 유기견들로 찾아보았습니다. 포인핸드 속 수많은 아이를 보면서 다 데려올 수 없다는 사실에 마음이 아팠고, 그 중 유난히 저희의 마음을 붙잡는 한 아이를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밥그릇 밑의 작은 공간에 겨우 몸을 낮춰 웅크려 있는 아이의 사진을 보았고, 이 작은 아이의 공포가 저희에게도 너무나도 고스란히 느껴졌습니다. 이 아이의 좋은 울타리가 되어주자 다짐하고 남편의 성인 ‘나’ 씨를 따서 ‘나무’라고 이름을 지어주고 우리 가족으로 데려오게 되었습니다. 처음 만났을 땐 3개월 추정의 900g의 작은 아기였는데 벌써 이제는 4kg의 예쁜 성견이 되어 첫 생일파티도 하고 작년 저희 결혼기념일엔 다 같이 사진관에 가서 첫 가족사진도 찍었답니다! 지금까지 정말 많은 행복을 주었고, 우울할 때도 얼마나 큰 위로가 되어주는지 몰라요. 저희의 인생 한 페이지에 나무가 함께해 주어서 너무 행복하고 소중합니다. 우리 유기견 아이들도 너무 예쁘고 사람을 정말 많이 사랑할 줄 아는 애교쟁이들이랍니다. 이 착하고 예쁜 아이들에게 좋은 가족이 되어주세요. 현재 가족들을 기다리고 있는 아이들도 하루빨리 좋은 가족들을 만나기를, 또한 가족들을 잃어버리는 아이들이 생겨나는 일들이 없기를 희망합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사람을 정말 사랑하는 아이들이에요. 변하지 않을 사랑을 줄 준비가 되셨다면 아이들이 주는 그 커다란 행복도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