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기-가평-2021-00235에서

다람이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우리 가족은 마루라는 아이를 가족으로 맞아 16년간 함께하고 보낸 경험이 있습니다. 마루와의 이별이 너무 힘들었기 때문에 포인핸드 속 아이들을 입양하고 싶어도 선뜻 결정하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다람이를 처음 데려왔을 땐 입양이 아닌 임시보호를 목적으로 데려왔었어요. 다람이는 사람으로부터 무슨 상처를 입은 건지 사람을 극도로 경계하고 겁이 많았습니다. 다람이를 처음 본 순간을 잊지 못해요. 살짝 다가가도 겁에 질려 실수도 하는 친구였어요.

다람이는 식탐 대마왕입니다. 그런 다람이가 겁먹어서 처음엔 아무것도 먹질 않더라고요. 밖에서 ‘이 작고 착한 아이가 어떤 일을 당했길래...’하는 생각이 들기도 하고 너무 속상했습니다. 그래서 행복하게 남은 견생을 살게 해주고 싶었어요. 우리 가족은 꾸준히 다람이와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했습니다. 그런 노력을 다람이도 알았는지 마음의 문을 여는 게 눈에 보였고 결국 우리 가족은 오랜 고민 끝에 다람이를 가족으로 맞이하기로 결정했어요! 이제 다람이는 산책 나가서 같이 달리기도 하고, 피크닉도 같이 가고 다가가도 예전처럼 겁내 하지 않아요! 아직 완전히 극복한 것은 아니지만 그래도 정말 많이 좋아졌고 행복하게 같이 살고 있어요! 앞으로 다람이 평생 행복하게 해줄 거예요!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마음의 상처가 있는 친구여도 천천히 다가가면 분명 마음을 여는 것 같아요! 너무 예쁘고 소중합니다.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