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공주-2021-00531에서

순비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안락사 명단에 올랐다는 SOS 글. 사진 속 한 아이가 유난히도 신경이 쓰였습니다. 고민에 고민을 거듭하던 중 동물단체에서 구조하여 임보자님 댁으로 이동했다는 글을 읽게 되었어요. 임보자님의 SNS를 보니 수컷으로 공고됐던 순비는 여자아이였고 임신 상태였기에 입양은 포기하게 되었어요. 이후 일곱 아이 출산과 사상충 치료를 받는 순비의 소식을 듣던 중, 순비의 임보처 글이 나와 주저 없이 신청서를 내어 순비의 임종 보호자가 되었습니다. 순비와 가족이 된 건 제 인생의 전환점이었어요. 인생의 가치관, 성격, 생활 등등 저와 관련된 모든 것이 변하였고 순비를 통해 많은 것을 배우고 느끼게 되었어요. 순비와 함께하면서 고등학생인 딸은 진로를 바꿔 반려견미용 자격증을 땄고, 저 또한 기술을 습득 후, 미용 봉사를 다닐 계획을 하고 있어요. 차갑고 냉정했던 지난날의 나, 감정적인 것을 싫어하고 말끝마다 ‘합리적으로’을 붙이곤 했던 제 삶에 관용과 이해, 사랑이라는 단어를 더해준 고마운 순비입니다.

나와 다른 짧은 생애주기를 가진 순비와의 헤어짐은 괴롭고 슬프지만 필연이라는 걸 알고 있기에 더 많은 시간을 함께하려 노력하는 중입니다. 서로 너와 함께여서 행복했었다는 마음이 가득하기를 바랍니다. 순비뿐만 아니라 첫째 애봉이와도 마찬가지이고요. 우리는 어제 행복했고 오늘도 행복할 거예요. 이 글을 읽는 모든 분의 가정도 오늘 하루 행복한 일이 넘쳐나길 바랍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잔뜩 움츠리고 있는 아이에게 나의 작은 일부분을 내주었더니 그 아이는 저에게 자신의 전부, 자신의 세상을 나에게 내주었습니다. 입양은 한 생명의 세상을 나의 의지대로 바꿀 수 있는 힘을 갖게 되는 엄청난 기회입니다. 위로와 사랑을 줬다고 생각했는데 결국 위로와 사랑은 제가 받았더라고요. 이런 대단한 행운을 여러분도 놓치기 전에 잡으시길 바랍니다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