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남-보령-2021-00141에서

은비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2021년 3월. 14년을 함께하던 첫째 금비가 갑자기 무지개다리를 건넜어요. 힘겹던 시간을 보내던 중에 친언니가 포인핸드에서 유기견 강아지를 한번 입양해 보라고 권유를 했어요. 포인핸드를 처음 보고 세상에 이렇게 많은 유기견 아가들이 있다는 사실이 정말 충격적이었어요. 공고를 살피다 보니 지금의 저의 둘째 은비가 눈에 띄더라고요. 우리 은비에겐 가슴 아픈 이야기가 있어요. 은비의 남편 강아지, 새끼 세 마리 그리고 우리 은비 이렇게 한 가족이 보호소에 들어왔다고 해요. 다행히 은비의 새끼들은 모두 입양되었지만, 은비와 은비 남편은 입양이 되지 않아 안락사하려 했는데 그때 제가 전화를 해서 날짜가 미뤄진 거래요. 그렇게 은비를 데려온 후 건강검진을 해보니 은비의 상태가 너무 절망적이었어요. 심장 사상충, 진드기도 심각했고 치아 상태도 좋지 않았고 방광염도 심해서 솔직히 은비를 데려온 첫날, 후회하는 마음이 들기도 했어요. 하지만 이틀 만에 은비가 저를 반하게 만들었어요. 무엇이든 금방금방 배우고 순둥한 성격이 잠시나마 후회했던 자신을 부끄럽게 만들었네요.

그렇게 저와 일 년 동안은 병원에 다니며 건강을 회복했고, 이제 우리는 가족이 되었어요. 가끔 엄마한테 반항도 하는 평범한 아이로 살고 있습니다. 제가 정말 하고 싶은 말은 ‘시고르자브종, 발바리’ 같은 아가들도 예뻐해 주시고 제발 실외견으로 묶어서 키우지 말고 똑같이 실내에서 가족들하고 살 비비면서 살게 해주었으면 좋겠어요. 누구나 다 아는 말. 사지 말고 입양하세요. 유기견들은 사람의 잘못으로 만들어진 것뿐입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유기견이라 특별히 다른 건 없어요. 내가 사랑을 준 만큼 아니 그보다 몇 배의 사랑을 주는 평범한 강아지들일 뿐입니다. 우리 아가가 똥강아지라는 것도 유기견이었다는 사실도 잊은 채 온전히 우리 가족이자 저의 둘째 딸로서 한평생 행복하게 살아갈 수 있게 할 거예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