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출신에서 

영웅이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결혼식 한 달을 앞두고 밀려있는 일 때문에 이것저것 마음이 참 힘들었답니다. 그런데 하필이면 여러 가지 일을 동시에 진행하며 결혼식을 준비하고 있던 그때, 엄청난 교통사고로 차를 폐차할 정도로 인생의 큰 고비를 겪었답니다. 다행히 몸은 다친 곳이 없었지만, 극심한 공황장애와 우울증에 시달리며 위태로운 하루하루를 보내고 있었어요.

오랜 세월 반려가족으로 살아오며 강아지에 대한 남다른 애정을 가진 제게, 남편은 유기견센터 봉사활동을 제안했고 그렇게 한 센터를 방문했다가 너무도 예쁘고 사랑스러운 아가들을 많이 만났어요. 그때부터 봉사활동 하며 만났던 아이들은 물론, 여러 보호센터에 있는 아가들을 찾아보다 지금의 영웅이를 알게 됐답니다. 보호소에서 안락사 위기에 처해있던 모견이 낳은 삼둥이! 그중 하나가 지금의 영웅이었어요.

사실 3년 전 떠나보냈던 말티즈 여동생 재롱이를 17년간 함께 하면서 입양에 대해 망설였던 시간도 많았답니다. 하지만 뭔가 영웅이는 재롱이가 보내준 선물이 아닐까 하는 생각이 들었어요. 그도 그럴 것이 영웅이가 온 이후로 숨쉬기도 힘들었던 제 우울증과 공황장애가 거짓말처럼 사라졌거든요. 그래서 더 운명처럼 느껴졌던 것 같아요. 영웅이를 데려오며 무엇보다 건강하고, 행복하게, 함께 사랑하며 살아갈 수 있는 시간을 선물해 주겠다고 결심했어요. 저에게 새 인생을 선물한 영웅이, 그리고 영웅이에게 새로운 가족이 되어준 저희 부부! 그렇게 저희는 누구보다 행복한 가족이 돼 함께 성장하고 함께 행복을 쌓아가고 있습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한 생명의 가족으로, 보호자로 살아간다는 건 엄청난 책임과 의무가 주어지는 일이라고 생각해요. 특히 버려지고 아파해야 할 이유도 없이 크나큰 상처를 받은 아이들에겐, 평생 그 상처를 보듬어주고 따스한 사랑으로 치유할 기회가 필요하다고 생각해요. 그러려면 아이의 모든 순간을 사랑으로 품어주고 지켜줄 수 있도록 하루하루 함께 노력하며 성장해 나가야 하겠지요. 그 모든 준비가 돼 있다면 꼭 사지 말고 입양하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상처받은 한 생명에게 진심으로 손 내밀면 그 아이들은 세상 그 어떤 보석보다 값지고 찬란한 행복을 하루하루 선사해줄 테니까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