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성북-2018-00239에서

설달이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설달이는 1개월령의 어린 몸으로  하천 주변에서 떠돌아다니다가, 오물에 오염된 상태로 구조되어 보호소로 입소했던 아이예요. 입양 당시에는 지금보다 더 믹스견에 대한 관심도가 낮았고, 꼬질한 공고 모습과 얼마나 커질지 알지 못하는 믹스견이라 그런지 어린 강아지임에도 불구하고 입양문의가 없었던 강아지예요. 당시 해당 보호소는 미리 아이와 만날 수 없고, 공고 사진 한 장으로 아이와 연을 맺어야 하는 규정이 있었어요. 그래서 전국 보호소의 공고 정보가 있는 포인핸드에 올라온 어린 믹스견의 공고 사진 한 장이 저와 달이의 시작이었습니다. 보호소 입양을 준비하고 여러 아이를 지켜보았지만, 몇 번의 입양신청에도 다른 가족에게 입양을 간다거나 등의 여러 이유로 연이 닿지 않다가 작고 까만 강아지가 운명처럼 다가왔어요.

입양 후 바로 입원해야 할 정도로 심한 피부염 치료와 호흡기 바이러스 감염 치료를 오래 했고 새로운 모든 것이 낯설고 많이 불안해하고 무서웠지만, 지금은 누나와 함께라면 어디든 편하게 여행하고 착한 누나, 형아들에게 예쁨받는 걸 좋아하는 몸과 마음이 건강한 해맑은 아이로 자라주었답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함께 하는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알려주세요. 매일 똑같은 밥을 먹고 똑같은 길을 걸어도 나를 오롯이 사랑하는 존재가 옆에 있다는 자체에 기쁨과 감사함이 더 많은 행복을 느낄 수 있을 테니까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