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트릿 출신에서

사랑&하리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사랑이를 만나기 전, 저는 살면서 지나가는 강아지를 유심히 본 적도, 주변 지인이 키우는 강아지에게 관심을 가졌던 적도 없었던 사람이었습니다. 그러다 어느 날, 여동생이 강아지를 키워보지 않겠냐고 해서 포인핸드 앱을 보여줬는데 세상에 버려진 유기견이 이렇게 많다는 걸 처음 알게 되었습니다.  공고 당시 사랑이는 2kg 채 되지 않는 모습이었고 피부병이 있다고 적혀있었죠. 여동생이 보내준 사진 한 장으로 사랑이를 만나게 되었고 그날부터 제 인생이 송두리째 바뀌었습니다. 강아지라는 존재와 함께 살아간다는 것이 얼마나 행복한지 알게 됐습니다.

그렇게 저는 사랑이랑 10년을 살고 있고 사랑이는 이제 14살이 되었어요. 사랑이는 저를 만나서 이빨 전체를 발치도 하고, 자궁축농증 수술도 하고, 탈장 수술도 하고, 정말 다양한 형태로 아팠고 지금은 귀여운 할머니 강쥐가 되었어요. 지금은 심장병을 앓고 있고 발작도 종종 하지만 저는 사랑이가 건강해질 거라고 믿고 있어요. 성격은 아주 깐깐하고 악착같은 전형적인 말티즈로 말은 또 얼마나 많은지 요구사항이 있으면 깡깡 짖고는 합니다. 전 보호자가 성대 수술을 해놓은 바람에 사랑이의 목소리를 한 번도 들어본 적은 없지만, 저는 사랑이 눈과 입 모양만 봐도 원하는 것이 뭔지 바로 알 수 있는 초능력을 갖게 되었답니다! 사랑이는 제 몸의 반쪽이자 제 분신이기 때문이에요.사랑이를 키우며 유기견에 마음이 가서 '하리'라는 강아지도 입양하였습니다. 하리는 포인핸드가 아닌 동물자유연대 단체에서 데리고 왔습니다. 시흥 번식장에 불이 났었는데, 그곳에서 구조된 귀엽고 건강한 강아지입니다. 하리도 제게 소중한 강아지이고 영원한 둘째입니다. 사랑이와 하리가 오래도록 건강하기를 기도합니다.

 사진 왼쪽 아이가 사랑이고 오른쪽이 하리입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부정적인 선입견 때문에 유기견 입양을 꺼리는 분들을 자주 봤습니다. 저는 사람이든 동물이든 대부분의 상처와 아픔은 사랑으로 치유된다고 생각합니다. 지치지 않는 마음과 한결같은 사랑으로 돌본다면 어느새 강아지도 그 정성을 느끼고 서서히 몸과 마음이 건강해진다고 믿습니다! 충분한 고민과 결심을 기반으로, 내가 주는 사랑보다 몇천 배 더 행복한 삶을 선물해주는 영혼의 짝을 꼭 만나시길 바랍니다!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