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남해-2021-00242에서

로라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2021년 10월에 우연히 SNS에서 로라의 사연을 접하게 됐습니다. 로나는 포인핸드에 등록된 유기견으로, 현재 지내고 있는 임보처 사정으로 빨리 다른 임보처를 구하지 못한다면, 다시 보호소로 돌아가야 한다는 내용이었어요. 임시보호 신청을 했고, 그렇게 임보자로 로라를 처음 만나게 되었습니다. 로라는 처음부터 낯가림 따위 없는 외향형의 강아지였어요. 어딜 가나 시선을 집중시키는 애교로 단숨에 제 맘까지 빼앗아버렸죠. 하지만, 이때 당시만 해도 저는 서울에 거주하는 1인 가구로서 일도 몹시 바빠서 입양은 생각조차 안 하던 때였습니다. 그러다 SNS에서 또 우연히 로라의 보호소 시절 영상을 보게 되었는데요. 작은 철장 안에서 여러 마리의 강아지 틈에서 밥도 제대로 먹지 못하지만, 사람의 눈은 끝까지 쳐다보는 로라를 보니 뭔가 울컥하는 감정이 들더라고요. 로라는 특히 사람을 좋아하는 강아지였지만, 특히 보호자를 무척 잘 따르는 똑똑한 아이였어요. 그래서 아침에 눈뜰 때부터 잘 때 제 옆에 있는, 하루 종일 저만 보고 저만 따라다니는 이 강아지를 어느샌가 다른 곳은 못 보내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그렇게 임시보호 두 달 만에 저는 로라 입양 결정하게 되었고, 다가오는 10월 30일이 지나면 로라와 만난 지 2년째가 됩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입양은 큰 책임감이 필요한 일이고, 혼자 살 때와는 다르게 포기해야 할 부분도 있습니다. 하지만 입양을 고민하게 만드는 수많은 이유들은 막상 입양을 결정하면 아무것도 아니었다는 듯 여겨져요. 동물이 인간에게 주는 감동은 표현도 못 할 만큼 큽니다. 제 남은 인생을 송두리째 바꿀 만큼이요. 이런 소중한 경험 꼭 한번은 해보셨으면 합니다.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