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춘천-0023-00432에서

바미가 된 이야기

입양 스토리

저희 부부는 10년을 아이 없이 살아왔습니다. 많은 곳을 여행하고 많은 일을 자유롭게 해왔습니다. 늘 이탈리안 그레이하운드를 키우고 싶어서 브리더도 알아보고 여기저기 알아봤는데, 혹시 유기견은 없을까 해서 포인핸드를 살펴보았어요. 마침 사는 지역에 유기돼 있더라고요. 두 번이나 유기된 아이입니다. 별 잘못한 것도 없이 경제적 사정으로 버려진 아이입니다. 분리불안이 좀 있지만 잘 돌봐 나갈 겁니다. 처음 우리 집에 온 날 시키지 않아도 배변 훈련이 되어있고, 온순했지만 산책도 장난감도 모르는 아이였습니다. 배변 훈련은 시켜 놓고 산책은 커녕 놀아준 적도 없는 걸까 화가 났습니다. 병원에서 아이의 간 수치가 정상보다 30배 낮다고 합니다. 그래서 저희는 매일 약을 먹이고 사료 하나 간식 하나에도 매우 신경 쓰고 있습니다. 저희는 이 아이와 살기 위해 최선을 다합니다. 아이의 사회성을 기르고 분리불안을 완화하기 위해 때로는 엄하게 때로는 다정하게 가르칠 겁니다. 그리고 절대 버리지 않을 겁니다. 저희에게 와준 이 아이를 우리가 최선을 다해 돌볼게요. 오래 우리 곁에서 행복했으면 좋겠습니다.

예비 보호자들에게 전하고 싶은 메세지


신중하게 하시고 공부하시되, 너무 망설이지는 마세요.

분명히 우리가 주어야 하는 만큼, 희생해야 하는 만큼 엄청난 행복을 준답니다. 

저는 이 아이를 입양하고 아이의 치료 및 트라우마 극복, 불안 극복을 위해 모든 약속과 취미를 끊었지만 하나도 후회되지 않아요.


에어로케이항공㈜ Aero K Airlines Co. Ltd.

대표이사 : 강병호
사업자 등록번호 : 274-88-00540
주소 : 충청북도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 오송생명3로 154

개인정보 보호 책임자 : 이병호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2020-충북청주-0518
브랜드샵 문의 : shop@aerok.com

© 2021 Aero K Airlines Co. Ltd. All rights reserved.